티스토리 뷰

 

★ DO NOT EDIT ★

내딸 금사월/유재석/유느님/1인3역

무한도전/무도드림

 

 

#2. 유화가 첫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유비서보다 더 강렬한 유화가 첫 등장ㅋㅋㅋㅋㅋ

손 끝에 예술의 혼이 담겨있는듯...ㄷㄷ

 

 

예술혼 접!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시 붓을 내려놓고...물 마시려는 유화가님

그나저나 붓을 내려 놓을때도 예술적이야...(감탄)

 

 

푸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헤더 ! 헤더 !! 내가 작품 할 때 잡상인 들이지 말라고했죠 "

ㅋㅋㅋㅋㅋㅋㅋ졸지에 잡상인 된 회장님ㅋㅋㅋㅋㅋㅋㅋ

 

 

" 오 지져스 "

ㅋㅋㅋ 작품중엔 많이 예민하신 유화가ㅋㅋㅋ

 

 

다시 작품에 열중

저래봬도 베를린 청년 아트 클럽에서 알아주는 실력파라는 유화가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가는  잡는것이  붓이된다 (feet .유화가)

 

 

"아니 무슨 물아귀 춤추는것도 아니고 메뚜기가 방아찢는것도 아니고!"

라는 회장님 말에 울컥한 유화가님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 진짜 겁귀ㅠㅠ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회장님 눈치보다가 뒤로 스윽 들어가는

ㅋㅋㅋㅋㅋㅋ

 

 

뒤로 왜 들어가나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수염도 때고 ㅋㅋㅋㅋㅋ 컵라면 드시고계신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회장님 찾으시니 급히 수염붙임 ㅋㅋㅋㅋㅋ

 

 

" 에이 저 망할 놈의 인간 진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거 눈치는 드럽게 빠르네 "

ㅋㅋㅋㅋㅋㅋㅋㅋ대사 표정 리얼함 100% ㅋㅋㅋㅋㅋㅋㅋ

 

 

" 대체 언제가는거야 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총들고 진지하게 뒷짐지고 걸어나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총발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이 분 최소 유임스본드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지척)

 

 

-#2 끝-

 

 

ㅋㅋㅋㅋㅋㅋㅋㅋ유느 진짜 1인 3역 소화 잘하는듯 ㅋㅋㅋㅋㅋㅋ

ㅋㅋ유비서랑 다른 인물같아 ㅋㅋ

다음주 나오는 슈퍼스타유도 기대된다 ㅋㅋㅋㅋㅋ

빨리 무도가 보고싶다

ㅋㅋㅋㅋㅋ촬영장 뒷얘기가 얼릉 보고파 ㅠㅠㅋㅋㅋㅋ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